▲(사진=아이템베이 제공) |
[에너지경제신문=류세나 기자] 게임 아이템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는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아이템베이 홈페이지는 물품을 등록하고 거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의 고객 편리함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상품검색 기능의 편의성이 크게 강화돼 검색창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 대폭 늘어났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또, 원하는 물품을 입력한 뒤 이후 등록됐을 때 알림이 오는 기능과 게임머니 구매 시 수량이 아닌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한 기능 등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기능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도 지원한다.
아이템베이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영문에서 한글로 변경된 새로운 BI를 적용했다.
기업 홈페이지 또한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바꿨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기존 관행을 모두 깨고 사용자의 입장에서 편리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아이템베이를 이용하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