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김세찬 기자

ksc@ekn.kr

김세찬 기자기자 기사모음




드래곤빌리지, 10대10 ‘캡드전’ 업데이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4.06.19 15:27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드래곤빌리지’에 캡드전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드래곤빌리지'는 드래곤을 육성하고 전투를 벌이는 신개념 RPG게임으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캡드전’은 ‘캡슐 드래곤 전쟁’ 시스템의 줄임 말로 캡슐 드래곤으로 펼치는 유저간 10대10 단체 PvP 경기다. 

특별 경기장인 ‘캡슐 아레나’에서 양팀의 10마리 드래곤이 순차적으로 1대1 승부를 펼쳐, 어느 한 팀의 드래곤이 모두 패배할 때까지 진행하게 된다. 캡드전은 20레벨 이상의 캡슐드래곤과 각성드래곤으로 참여 가능하다.

캡드전에 대한 보상으로는 골드, 캡드전 랭킹 포인트, 캡슐상자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캡슐 상자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캡드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이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캡슐 드래곤은 성룡이 된 드래곤을 캡슐 변환 아이템 사용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며, 각성 드래곤은 캡슐 드래곤을 레벨업 하면 얻을 수 있다

하이브로의 이용승 사업관리 팀장은 “캡드전의 업데이트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단체전을 선보였으며, 유저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