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가연 ‘1월 온기 이벤트’ 힐링 에세이 선물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2.24 09:16
201224 결혼정보회사 가연 ’ 힐링 에세이 및 자기 계발서 선물

▲가연 ‘1월 온기 이벤트‘ 증정 도서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한겨울 지친 심신을 위로할 ‘1월 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청한 미혼남녀 중 추첨을 통해 신작 도서를 선물하는 형식이며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응모 마감은 각각 내년 1월 18과 20일까지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동시 발표한다.

가연은 1월 선물 이벤트를 위해 ‘멘탈의 연금술’, ‘운명게임 1·2권’, ‘미완이면 또 어떻고’, ‘작고 귀여운 나의 행복’ 등 총 4권의 신작을 준비했다. 장편소설과 자기계발서, 힐링 시집과 에세이 등 겨울에 어울릴만한 도서들을 선정했다.

‘멘탈의 연금술’은 세계적인 머니 코치이자 밀리언셀러 작가인 ‘보도 섀퍼’의 10년 만의 신작이다. 목표를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사는 법에 대해 통찰력 깊은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강철 멘탈이 필수라 말하고 있다.

‘작고 귀여운 나의 행복’은 주변에 널려있는 나만 아는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힐링 에세이다. 작가는 글을 통해 반복되는 지친 일상에서도 나만의 행복을 찾아낼 수 있다는 희망과 위로의 말을 전하고 있다.

시집 ‘미완이면 또 어떻고’는 고통과 상처, 치유와 그 속에 담긴 사랑의 존재를 이야기한다.

‘운명게임’은 이상문학상을 수상한 박상우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소설로 1·2권 세트를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문화 이벤트 담당자는 "겨울에 지친 심신을 따뜻한 책 한 구절로 위로하시길 바란다"며 "1월 도서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내달 중순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