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나경

nakyeong1112@ekn.kr

이나경기자 기사모음




대원제약, 취약 계층 위해 5500만원 상당 ‘장대원’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3.18 10:59

- 대한적십자사 통해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 기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18일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들이 대원제약이 기부한 장대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대원제약은 18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 5500만원 상당의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 250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평소 균형 잡힌 식단을 챙기기 어려운 취약 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총 2500명이 2개월 간 복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기부한 물품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4개 봉사관을 통해 서울시 내 희망풍차 결연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된다.

대원제약이 기부한 장대원 네이처 팜 키즈는 유기농 부원료가 95% 이상 함유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해 어린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합성감미료나 합성착향료 등 합성첨가물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 함유로 유당불내증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백승열 대원제약 부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취약 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원제약은 앞으로도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등불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nakyeong@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