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호호에미, 자외선으로부터 아기 피부자극 최소화 위해 무기자차 선크림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05 10:00
33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기온에 올라감에 따라 여름이 다가온 것이 체감된다. 여름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불청객은 자외선이다. 자외선은 피부노화 뿐만 아니라 홍반 반응, 색소 반응 등 다양한 반응이 나타나 피부에 악영향을 끼친다. 이것은 어른뿐만 아니라 아기에게도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이다. 특히 아기는 어른보다 피부가 연약해 더 철저한 자외선 차단이 요구된다.

이 가운데, 호호에미가 지난 4일 아기선크림으로 무기자차 선크림을 선보였다.

무기자차는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켜 차단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적지만유기자차는 자외선이 피부에 흡수된 후 화학성분과 반응하는 방식을 거친다.

제품은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고 제조되었다. 뿐만 아니라 귀리커넬추출물, 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AF50+/PA++++으로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게다가 BIDH인증과 더마테스트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동시 획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호에미의 바디워시&샴푸,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제품 또한 BDIH인증이나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전해졌다.

자세한 사항은 호호에미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