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초등 단원평가 대비,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인강 엘리하이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01 09:00
2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초등학교 단원평가를 대비해 엘리하이를 선보이고 있다고 1일 전했다.

초등 과정에서는 중학교의 중간/기말고사처럼 정기적인 시험을 치르진 않지만 학교에 따라 단원평가를 실시해 초등학생들의 기초학력을 평가하고 있다. 단원평가는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학습의 성취감과 자신감도 얻을 수 있어, 학교 진도에 맞게 꼼꼼히 학습하며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엘리하이에서는 초등 전문 강사진이 수준별 교과 강좌를 제공, 개념 이해부터 최상위권 문제까지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과서 출판사별 강좌는 물론 과목별로 다양한 강의 스타일의 선생님이 포진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3~6학년의 경우에는 매 단원의 학습이 끝날 때마다 단원별 성취도 평가에 응시할 수 있다. 국어·수학·사회·과학 등 4개 과목에서 평가가 진행되며, 문제 풀이 후에는 문항별 채점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잘 모르거나 헷갈리는 문제는 해설 영상을 통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분석 결과표가 함께 제공돼 친구들 사이에서의 나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엘리하이의 단원별 성취도 평가는 한 단원의 학습이 끝날 때마다 배운 내용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파악해 보충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면서 "엘리하이를 통해 단원평가를 완벽 대비하고 초등 교과 실력을 탄탄히 쌓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 무료체험 시 10일간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독서/교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