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메이드 인 양주’ 브랜드로 해외 수출 개척. 사진제공=양주시 |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는 올해 9월부터 2024 S/S 컬렉션 시즌을 맞이해 서울 패션위크, 뉴욕 패션위크, 뉴욕 코트리, 파리 트라노이 우먼스 등 7개 수주전시회에 참가했으며 현장에서 711건, 약 135만 달러 수주상담을 진행하고 39만 달러 현장 오더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메이드 인 양주’ 브랜드로 해외 수출 개척. 사진제공=양주시 |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소속 브랜드 △므아므의 박현 디자이너는 ‘다원섬유’ 소재의 스웻 셔츠 △키모우이의 김대성 디자이너는 ‘대아인터내셔날’ 소재 블루종 점퍼 △페노메논시퍼의 장세훈 디자이너는 ‘텍스프레스’ 원단을 활용한 스커트 등을 선보여 현장에서 총 17만 달러 오더를 기록했다.
수주 의상에는 ‘메이드 인 양주(Made in Yang-ju)’ 케어라벨을 부착해 전 세계에 양주시 섬유-패션산업 위상을 확실하게 알렸다. 아울러 미국-이탈리아-프랑스-대만-말레이시아 등 해외 소재 백화점, 편집숍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메이드 인 양주’ 브랜드 의상이 입점할 예정이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메이드 인 양주’ 브랜드로 해외 수출 개척. 사진제공=양주시 |
kkjoo0912@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