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덕 원장은 양천구청의 시니어홍보모델로 24년부터 25년까지 2년 동안 양천구청의 각종 정책, SNS, 양천방송 등을 통해 활동하게 된다.
김영덕 원장은 "제1회 서울호서아카데미 시니어패션모델 수강이 계기가 돼 도전하게 됐다"며 "제2기 패션모델과정 수강생들에게 ‘할 수 있다’ 의지와 꿈과 희망을 이루는 동기부여를 위해서 도전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평생교육시대, 100세 시대를 맞이해 서울호서아카데미는 현재 시니어패션모델, 사주명리, 댄스스포츠, 생활풍수,라인댄스, 미즈·미스터트롯, 유튜브크리에이터, 부동산경공매·NPL실전투자 과정들을 운영 중이다.
서울호서는 모델, 연기, 실용음악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학사과정을 운영 중이며, 쇼를 할 수 있는 아트홀이 구축되고 패션모델과정도 운영되고 있다. 또, 패션모델대회 개인별 코칭부터 모델협회 모델 등록까지 다양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시니어패션모델과정에서는 바른 걸음걸이의 워킹과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체형교정 교육이 실시되고, 기초 모델 워킹과 턴 포즈, 체형별 맞춤형 워킹 교육이 진행된다. 아울러, 스타일링 포토 포즈 등 패션모델의 첫 단계 교육과 시니어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지원한다. 수강대상은 45세 이상의 남녀이며, 바르고 건강한 워킹을 배우거나 시니어모델에 도전하고 싶은 성인들이 지원하고 있다.
평생교육을 희망하는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서울호서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