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서울호서아카데미 김영덕 원장, ‘2024년 양천구청 시니어 홍보모델’ 당선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15 09:07
서울호서미래교육원 김영덕 원장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서울호서미래교육원 서울호서아카데미 김영덕 원장이 최근 24년 양천구청 홍보모델 선발대회에서 시니어홍보모델로 당선됐다고 학교 측이 15일 밝혔다.

김영덕 원장은 양천구청의 시니어홍보모델로 24년부터 25년까지 2년 동안 양천구청의 각종 정책, SNS, 양천방송 등을 통해 활동하게 된다.

김영덕 원장은 "제1회 서울호서아카데미 시니어패션모델 수강이 계기가 돼 도전하게 됐다"며 "제2기 패션모델과정 수강생들에게 ‘할 수 있다’ 의지와 꿈과 희망을 이루는 동기부여를 위해서 도전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평생교육시대, 100세 시대를 맞이해 서울호서아카데미는 현재 시니어패션모델, 사주명리, 댄스스포츠, 생활풍수,라인댄스, 미즈·미스터트롯, 유튜브크리에이터, 부동산경공매·NPL실전투자 과정들을 운영 중이다.

서울호서는 모델, 연기, 실용음악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학사과정을 운영 중이며, 쇼를 할 수 있는 아트홀이 구축되고 패션모델과정도 운영되고 있다. 또, 패션모델대회 개인별 코칭부터 모델협회 모델 등록까지 다양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시니어패션모델과정에서는 바른 걸음걸이의 워킹과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체형교정 교육이 실시되고, 기초 모델 워킹과 턴 포즈, 체형별 맞춤형 워킹 교육이 진행된다. 아울러, 스타일링 포토 포즈 등 패션모델의 첫 단계 교육과 시니어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지원한다. 수강대상은 45세 이상의 남녀이며, 바르고 건강한 워킹을 배우거나 시니어모델에 도전하고 싶은 성인들이 지원하고 있다.

평생교육을 희망하는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서울호서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