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1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국민사형투표' 박해진, "여러모로 아쉽고 많이 성장한 작품" 종영 소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16 15:58
국민사형투표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최종회가 오늘 방송된다.SBS

‘국민사형투표’의 결말이 오늘(16일) 공개된다.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최종회가 오늘 밤 9시 방송되는 가운데, 열연으로 극을 이끈 박해진과 박성웅, 임지연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박해진은 "힘들게 촬영한 만큼 시청자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여러모로 아쉽고, 또 많이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그간 저희 ‘국민사형투표’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무찬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좋은 작품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복합적인 감정을 담은 인사를 전했다.

박성웅은 "그동안 ‘국민사형투표’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권석주가 느낀 감정들에 많이 공감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국민사형투표’는 마무리되지만, 앞으로 펼쳐질 배우 박성웅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임지연은 "‘국민사형투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동안 촬영했던 기억들이 지금도 생생하게 떠오르는 것 같다"라며 "마지막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리고 다양한 모습으로 다시 시청자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