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의 팬 콘서트가 오는 2024년 1월 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나무엑터스 |
22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박은빈은 오는 2024년 1월 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디바’를 개최해 팬들과 한해의 시작을 함께 한다.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디바(DIVA)’는 ‘은빈노트: 빈(斌)칸’과 ‘은빈노트: 하이 빙고(HI BINGO)’에 이은 박은빈의 공연 노트 세 번째 페이지다.
박은빈은 tvN ‘무인도의 디바’의 가수를 꿈꾸는 서목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극 중 노래들을 직접 부르며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가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팬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연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직접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된 박은빈의 모습이 담긴 것. 큰 리본을 머리에 장식하고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은빈이 사랑스럽다. 또 다른 포스터에선 바람에 날리는 머리카락 뒤 강단 있는 박은빈의 눈빛이 담겼다. 상큼 발랄 에너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 두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포스터는 팬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팬 콘서트로 연초부터 팬들과 만난다. 많은 팬들이 사랑해 주시고 만남을 기다려주신 만큼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팬 콘서트에서는 ‘무인도의 디바’를 위해 연습하고 노력해 온 박은빈의 눈부신 열정과 다재다능함이 빛날 것"이라며 "박은빈과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들이 특별하고 즐거운 페이지를 써 내려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디바’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29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