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1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큐브 떠난 비투비 이창섭, 판타지오 行.."비투비는 영원히 함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3 08:54
이창섭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는다.이창섭 SNS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판타지오는 지난 22일 "이창섭과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하기로 했다"며 "이창섭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창섭이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향후 그룹 활동을 우선순위로 할 수 있도록 조율하고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하게 된 이창섭 군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창섭 자필

▲이창섭이 개인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이창섭 SNS

이창섭은 개인 SNS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멜로디(팬덤명)에게 소식을 전했다. 그는 11년간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판타지오와의 전속계약에 대해 "원래는 가장 먼저 멜로디 분들께 알리고 싶은 소식이었는데 기사로 먼저 알게 해드려 죄송합니다"라며 "오늘이 은광이형 생일이어서 다른 날 말씀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조금 미뤘는데... 너무 죄송한 마음에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라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비투비 완전체 활동을 걱정하는 팬들의 걱정에 "우리는 영원히 함께 할 거니까 걱정하지 말아요"라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단체 활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활동할 예정이고, 또한 계획하고 있는 활동도 있으니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향후 비투비 활동에 대한 계획도 밝혔다.

마지막으로 "저의 선택에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우리 멤버들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해 앞으로도 늘 함께야! 멜로디! 감기 조심하고 늘 건강하고 사랑합니다 예지앞사"라고 멤버들과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11년 동행을 마친 비투비는 멤버 개개인이 새 둥지를 찾아 개인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할 전망이다.

한편, 이창섭은 오는 12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겨울나그네’를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