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시즌 3 - 무명가수전’이 방송을 앞두고 ‘고막 남친들’의 대결을 선공개 했다.유튜브 채널 ‘싱어게인3 X JTBC Music’ 영상 캡쳐 |
오늘(23일) 방송을 앞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 측이 유튜브 채널 싱어게인3 X JTBC Music에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선공개 영상에는 ‘고막 남친 결정전’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47호, 58호 가수가 만나 결성한 ‘고막 남친단’과 31호, 49호 가수가 팀을 이룬 ‘형님 먼저 아우 먼저’의 팀 대항전 무대의 일부가 공개된 것.
두 팀의 대진이 결정되자 대기실에서는 "이거 완전 죽음의 조 아냐?"라며 술렁였다. 심사위원 규현은 이 같은 대진을 구성한 이유에 대해 "고막 남친이 될 만한 네 분을 함께 모아놓고 귀호강 좀 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막남친단’은 강산에의 ‘널 보고 있으면’을 선곡해 기타의 선율 위에 목소리가 선사하는 울림을 얹어 몰입감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맞서는 ‘형님 먼저 아우 먼저’는 빛과 소금의 ‘혼자만의 느낌’을 선곡해 리드미컬하면서도 서로의 음색과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를 보여준다. 뛰어난 실력을 지닌 두 팀이 보여줄 전혀 다른 분위기의 무대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과연 두 팀 중 3라운드에 진출할 팀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 밤 10시 방송.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