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1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BH엔터 단체 화보 비하인드 공개! 박보영·추자현·한지민·한효주, 빛나는 미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7 09:32
BH_단체화보_사진모음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자선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BH엔터테인먼트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마리끌레르 12월호, 유니세프와 함께해 화제를 모은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BH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17 인(고수, 박보영, 박유림, 박지후, 박해수, 이병헌,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주종혁,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선후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화보 촬영 현장은 웃음과 행복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

먼저 아름다운 미소를 머금은 네 명의 배우 박보영,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다방면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로,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준다. 박보영은 "앞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한 선배님들을 보면서 나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며 인터뷰에 임했다.

다음으로 고수, 박해수, 이희준이 함께했다. 삼형제 같은 케미가 돋보였다. 특히 고수는 화보 촬영을 리드하며 두 동생들을 챙겨 화보의 집중도를 높였다. 고수는 "배우로서 나의 작은 행동이 어딘가, 누군가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병헌, 이진욱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브로맨스 호흡을 선보였다. 진지한 표정에서부터 웃음기 가득한 모습까지 보여준 두 사람은 패셔너블한 선글라스 씬까지 시크하게 완성해냈다. 이진욱은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과 이를 실천하는 자세만으로도 충분히 자랑할 만한 일"이라며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피력하기도 했다.

박유림, 박지후, 정채연, 홍화연까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인 배우들의 호흡 역시 대단했다. 막내 박지후는 빛나는 외모 뿐만 아니라 "진정한 아름다움은 선한 내면과 그 실천에 있다는 것을 다시 깨달았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밝히며, 네 명의 배우 모두 싱그러운 미소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마지막으로, 정윤재, 정우, 조복래, 주종혁은 각자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화보에 동참했다. 진지한 모습 이면에 셀카를 찍으며 장난스러운 면모를 드러내는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정우는 "세계 모든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키워가길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연말을 맞아 단체 자선 화보로 좋은 일에 앞장선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서경,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