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 12월 분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06 11:46

이미지.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운서역 대라수 어썸에듀’가 오는 12월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본격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단지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하며, 지하 1층~20층, 5개 동 총 311세대(전용면적 84㎡ A,B,C타입)로 구성된다.

해당 단지 인근에는 인천과학고, 인천하늘고(자사고), 인천국제고가 모두 위치하고 있다. 청소년 자녀뿐 아니라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 인천운서초, 하늘1초(예정), 인천영종고, 영종하늘1중(예정) 등이 자리하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영종 하늘 도시 15호 공원, 백운산 산책길 등이 잘 이루어져 있어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통한 힐링체험이 가능하고, 일부 세대의 경우 서해바다 오션뷰와 백운산 마운틴뷰를 평생 누릴 수 있는 탁 트인 영구 조망이 확보되어 있다. 아울러 이웃 간 층간 소음을 예방하는 층간 소음 방지재, 새집증후군 걱정 없는 안심 아파트 친환경 기능성 도료 시공, 단지 내 전기 충전시설 100개소 설치 등 주거민의 입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운서역과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조성된 대형 상권, 롯데마트, 메가박스, 병원 등 인프라가 탄탄해 편리한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교통 및 개발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공항철도 운서역이 단지와 가까워 디지털미디어시티, 서울역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고, 향후 제3연륙교(25년 개통예정), 영종트램 및 9호선-공항철도 직결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제3연륙교의 경우 청라와 연결돼 인천경제자유구역이 더욱 가깝게 이어지게 되는 교통호재로 영종, 청라국제도시 주민들은 통행요금도 무료로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영종도는 동북아 최대규모의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의 운영이 본격화되어 1만 5천개의 고용일자리 창출까지 더해지면 복합관광, 산업, 광역교통, 주거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지역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세계한상드림아일랜드 개발 사업의 본격화와 함께 글로벌 관광지로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