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배우 허성태, '미스트롯3' 오프닝 무대 출격! 프라임킹즈와 컬래버레이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9 08:54
미스트롯 허성태

▲배우 허성태가 ‘미스트롯3’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TV조선

배우 허성태가 ‘미스트롯3’ 오프닝을 책임진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3’ 오프닝 무대에 허성태와 댄스크루 프라임킹즈가 출격한다.

남다른 댄스 실력과 개성을 지닌 배우 허성태는 치명적인 웨이브 댄스로 열풍을 일으켰고, 싸이의 ‘흠뻑쇼’ 오프닝을 코믹하게 소화한 경험이 있다. 그는 파격적인 변화로 기대를 받고 있는 ‘미스트롯3’의 포문을 성대하게 연다. 특히 프라임킹즈와 만들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허성태와 프라임킹즈는 역동적이고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 당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구성의 오프닝 무대로 72인의 참가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졌다.

배우 선발 오디션을 통해 데뷔한 허성태는 "저 역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어서 그런지 제가 참가하는 것도 아닌데 정말 많이 긴장했다"라면서 "오디션 당시의 마음가짐과 초심이 떠올랐다. 오랜만에 신선한 무대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허성태는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께 평소대로 준비한대로 즐기면서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꼭 응원하고 싶다"라고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미스트롯3’는 믿고 보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한다. 이번 ‘미스트롯3’는 가창력은 기본이고 넘치는 끼와 신선한 매력을 갖춘 72인의 참가자들이 출격한다. 무엇보다도 ‘미스&미스터트롯’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 1 서바이벌 배틀을 도입해 긴장감 넘치는 경연을 예고하고 있다.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