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세븐틴 승관,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네 번째 주자..오늘(19일) 발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9 09:52
세븐틴 승관

▲세븐틴 멤버 승관이 참여한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Part.4 ‘그대가 오면’이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지니뮤직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네 번째 주자로 그룹 세븐틴 멤버 승관이 출격한다.

승관이 부른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Part.4 ‘그대가 오면’은 1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대가 오면’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승관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조용한 소통법으로 마음을 나누는 차진우(정우성 분)와 정모은(신현빈 분)의 애틋한 로맨스에 여운을 더한다. 또한 조심스레 마음을 주고받는 사랑의 과정을 담은 노랫말이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승관 OST

▲세븐틴 멤버 승관이 참여한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 OST Part.4 ‘그대가 오면’이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지니뮤직

‘그대가 오면’을 가창한 승관은 세븐틴의 메인 보컬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담백한 창법이 매력적인 가수다. 그동안 다수 OST에 참여하며 ‘OST계 신흥 강자’로 거듭났다. 특히 이번 OST 프로듀싱에는 드라마 ‘청춘기록’, ‘도시남녀의 사랑법’ OST를 통해 승관과 함께 호흡을 맞춘 남혜승 음악감독이 참여해 최고의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손으로 말하는 청각장애인 화가 차진우와 마음으로 듣는 배우 정모은의 소리 없는 사랑을 다룬 클래식 멜로 드라마로, 정우성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오늘(19일) 밤 9시 ENA,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사랑한다고 말해줘’ 8화가 공개되며, 디즈니+를 통해 SVOD(가입형 주문형 비디오) 독점으로 서비스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