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가 출연하는 예능 ‘아파트 404’가 2024년 상반기 tvN 방송된다.각 소속사 |
‘아파트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추리극이다.
특히 수상한 아파트에 입주하는 입주민 조합이 역대급이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가 함께하는 것. 아파트로 모인 입주민들의 유쾌한 추리 케미스트리가 재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블랙핑크 제니, 이정하가 출연하는 예능 ‘아파트 404’가 2024년 상반기 tvN 방송된다.tvN |
무엇보다 5년만에 국내 예능 고정으로 돌아온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제니는 독보적인 러블리 매력과 월드클래스 예능감을 마음껏 표출하며 ‘아파트404’의 마스코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오나라는 발랄한 에너지로 실화 추리극에 활기를 더한다. 사건을 바라보는 순수한 시각으로 예상치 못한 추리를 선보일 양세찬의 활약 또한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 ‘무빙’의 봉석이로 드라마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이정하는 ‘아파트404’를 통해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에 도전, 막내미를 발산한다.
베테랑 예능 고수부터 예능 새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입주민들은 아파트를 배경으로 매회 새로운 연도로 이동해 시공간을 초월한 실화 추리극을 펼친다. 실화 사건들을 모티브로 한 흡인력 있는 스토리를 물론, 매회 바뀌는 연도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설정이 각 시대에 대한 추억을 자극하고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