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장윤정 신곡, 음원사이트에 연습용 음원 업로드.. "유통사 실수, 교체 작업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20 13:24
장윤정

▲오늘 정오 발매된 가수 장윤정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연습용 음원이 공개돼 현재 교체 진행중이다.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장윤정의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 음원이 유통사 실수로 연습용 음원이 공개돼 교체 작업 중이다.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정오 발매된 장윤정 신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유통사 실수로 키가 다른 연습용 음원으로 대중에게 공개됐다"라고 밝힌 후 "정식 음원으로 현재 교체 작업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곡을 기다리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20일 정오 공개된 싱글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약 1년 8개월 만에 장윤정이 발표한 신보다.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과 ‘너무 좋아좋아 (So good)’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바람처럼 하늘처럼’은 하늘로 떠나간 이에게 부치는 편지글을 가사로 담았다. 말하듯이 가창한 보컬이 듣는 이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드는 곡으로, 클래식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라인이 장윤정의 섬세한 보컬과 조화를 이뤄 더욱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너무 좋아좋아 (So good)’는 세련된 감성의 일렉트로닉 세미트로트다. 다채로운 팝 사운드 위에 장윤정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아련하면서도 신나는 감정을 동시에 전달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