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SF 블록버스터 ‘헤일로’ 시즌2, 2월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09 12:42
HALO

▲하예린 주연의 SF 드라마 ‘헤일로’ 시즌2가 오는 2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서 독점 공개된다.파라마운트+

SF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드라마 ‘헤일로’ 시즌2가 오는 2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독점 공개된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액션 블록버스터다. ‘인류가 만들어낸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가 전쟁을 종결시킬 헤일로의 비밀에 접근하기 위해 외계 연합군 커버넌트와 전투를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2천 590억 이상의 제작비를 투입해 완성한 압도적인 스케일과 세계관, 게임 그래픽 이상으로 구현해낸 화려한 액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국계 배우 하예린이 주연으로 활약했고 한국 배우 공정환이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헤일로’ 시즌2는 데이비드 위너, 스티븐 스필버그, 대릴 프랭크, 저스틴 팔비가 제작에 참여했다.

‘헤일로’ 시즌2가 오는 2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공개를 확정하면서 시즌 1 내용과 주요 캐릭터인 ‘마스터 치프’ 존-117(파블로 슈라이버 분)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마스터 치프는 ‘헤일로’를 대표하는 슈퍼 히어로이자 해당 세계관 속 최강의 전투병기인 ‘스파르탄’이다. 시즌 1에서는 마스터 치프가 반군 마을의 유일한 생존자 관 하(하예린 분)를 만나게 되고, 그를 암살하라는 상부의 지시를 어기고 그의 보호자가 되어 탈출한다. 특히 이 과정에서 관 하의 운명이 드러나고 그 운명이 마스터 치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즌 2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카이-125(케이트 케네디 분), 바낙-134(벤틀릭 카루 분), 리즈-028(나타샤 쿨작 분) 등 마스터 치프가 이끄는 팀 스파르탄이 시즌 2에서 어떤 여정을 이어갈지, ‘헤일로’ 시즌2에서 펼쳐질 새로운 서사와 스펙터클한 여정이 관심을 모은다.

‘헤일로’ 시즌1은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든관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시즌 2는 오는 2월 공개예정이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