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6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원주테크노밸리, (주)네오바이오텍 초청 교류회 가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17 01:46

지역기업 초청 교류회, 상호 협력분야 및 산업 활성화 방안 논의

테크노밸리, 네오바이오텍 초청 교류회

▲16일 ‘지역기업 초청 교류회’에 김광수 원주테크노밸리 원장(오른쪽 가운데)과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왼쪽 가운데) 그리고 재단 임직원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원주테크노밸리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는 16일 원주 기업도시 내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중회의실에서 ‘지역기업 초청 교류회’를 가졌다.

지역 기업인 (주)네오바이오텍 초청 교류회에는 김광수 원주테크노밸리 원장과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 재단 임직원 등 총 23명이 참석했다.

이날 의료기기 산업 현황과 주요 애로사항 청취 및 지원정책의 추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주)네오바이오텍은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서울에서 원주로 본사를 이전했다. 지난해 2월 준공식과 함께 생산라인을 본격 가동했다. 올해까지 총 257명의 고용 창출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 주요 의료기기 기업이다.

김광수 원장은 "지원기관으로서 기업의 목소리를 듣는 것보다 중여한 것은 없다. 올해에도 기업의 성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허영구 대표이사는 "치과용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해나가기 위해서는 지역의 산업 성장 활성화를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지역발전을 함께 고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