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중앙대, 2024년 최고위과정 ‘The GOLF’ 원우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18 17:31
중앙대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중앙대학교는 2024년 최고위과정 ‘The GOLF(The Global Opinion Leaders Forum)’ 원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중앙대학교 최고위과정 ‘The GOLF’는 2022년도 신설돼 그동안 동·하계 워크샵과 월례회, 자선골프대회, 대학 발전기금 및 장학금 전달 등을 통해 원우들의 네트워크와 사회공헌활동에 활발히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2024년도 교육과정도 기존 과정과 같이 국내 최고의 명문 CC에서 진행하는 18홀 라운딩과 1박 2일 워크숍, 세미필드(Par3)에서의 1대1 레슨을 통한 실전 연습 등과 함께 골프의 철학, 건강의학, 스포츠심리·마케팅, 건강재활 등 골프와 관련된 분야의 명사특강도 커리큘럼에 포함돼 있다. 특히, 3회에 걸친 1대1 실내 책임프로 레슨을 통해 원우들의 골프 기량 향상에 효과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라고 학교 측은 전했다.

중앙대 최고위과정 ‘The GOLF’는 현역과 레슨에서 우수한 성적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명한 프로들로 주요 강사진을 구축하고 있다. ‘The GOLF’는 임진한 프로를 필두로 배경은, 김현명, 정두식, 이현 프로가 책임프로로 원우들의 필드와 레슨 교육을 담당한다. 운영프로는 KPGA 김상기 프로와 KLPGA 김도연 프로가 맡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해당 과정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분야별 최고의 전문 교수진과 긴밀한 네트워킹 기회와 교육 종료 후에도 해외 워크숍이나 원우회 골프대회도 진행된다. 아울러, 골프 실력 향상과 원우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과정 수료 시에는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수료패와 더불어 중앙대 총동문회 회원자격과 중앙대 병원 할인 등 다양한 동문 혜택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The GOLF는 오는 4월 9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론과 특강 수업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중앙대학교 최고경영자 강의실에서 이뤄지고 골프장과 세미필드, 실내연습(압구정, 여의도) 등 외부 실습수업은 입학 후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2024학년도 원우 모집 기간은 3월 말까지이며,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후, 개별 합격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