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정시 추가모집 기간 앞두고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원서 접수 늘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4 17:18
광운대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2024학년도 4년제, 전문대 원서접수 기간이 종료된 지금 대학별로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 2024년 2월 6일까지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며, 정시 합격자는 2월 7일~13일까지 등록해야 한다.

현재 전문대 원서접수 기간이 종료됐고 합격자 발표 후 바로 추가모집이 진행될 예정이며, 4년제 대학의 경우 2월 13일 이후 미등록 충원 추가 합격 발표 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대학교 정시 추가모집 기간을 앞두고 인서울 4년제 광운대학교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2024학년도 1학기 신입학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별로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광운대 부설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정시 추가모집 기간 앞두고 본교 원서 접수가 늘어나고 있다. 정보과학교육원은 수시·정시 외 지원이 가능하기에 ‘수시 납치’를 당했거나 정시 모집을 지원했지만 추가적으로 지원하고자 할 때 인서울의 강점과 전문대, 4년제 대학교의 강점을 두루 갖춘 대안이 될 수 있는 곳이다"라며, "평균 2년~2년 반의 학업기간으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어 이를 통해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은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체육학 전공을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4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졸업예정자, 졸업생뿐만 아니라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