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동작구 ‘상도역 헤리언트 42’ 공급 주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7 09:00
1

서울 동작구에서 최고 42층 초고층 아파트가 공급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작구 최고층 대단지인 '상도역 헤리언트 42'는 올해 상반기 조합원 모집을 준비하고 있다.


'상도역 헤리언트 42'는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원에서 공급하는 상도역 역세권 시프트사업으로, 지하 5층~지상 최고 42층, 7개 동, 전용 59㎡와 84㎡, 총 1,06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7호선 상도역 초역세권으로 역과 바로 가까이 자리한다. 특히 역세권 개발사업의 장점을 고스란히 반영, 단지 내에 조성될 스트리트몰 상가와 지하철역을 잇는 별도 진출입로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올림픽대로, 한강대교, 남부순환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강남, 종로, 여의도 등 서울 3대중심업무지구 모두를 잇는 사통팔달 교통 중심지라 평가된다.


단지 가까이에 상도초, 강남초, 중앙대, 숭실대 등 교육시설이 풍부하며 반포 및 노량진 학원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상도근린공원이 약 300m, 도보 7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한강공원도 약 1.5km 거리에 자리해 공원 프리미엄과 한강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용산 아이파크몰, 더현대서울, 강남신세계백화점 등 서울 주요 대형 쇼핑몰의 이용도 편리하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하며, 맞통풍 구조의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한 면적과 타입에 따라 넓은 거실,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더해 수요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최첨단 IoT시스템을 적용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며,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시니어센터 등 커뮤니티시설도 제공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