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19일부터 오는 11월13일까지 10개월에 걸쳐 매월 1회 '2024 KB 프리미어 서밋(Premier Summi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어 서밋'은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콘텐츠 프로그램이자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다. 올해는 이날을 시작으로 '2024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진행한다. KB금융그룹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첫 번째 세션은 '2024년 시장전망'으로 시작된다. 하인환 수석연구원의 '한국주식시장에서 찾을 3가지 기회'라는 타이틀로 올해 주식시장의 환경과 기회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어진 두 번째 세션에서는 '2024 테마전략'으로 반도체·AI와 우주항공·로봇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2024 KB 프리미어 서밋'에서는 KB증권 애널리스트의 상·하반기 투자설명회를 비롯해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부동산 및 세금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투자정보와 인문학 콘텐츠도 전달할 예정이다. '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의 저자 홍춘욱 박사의 특강을 비롯해 임희석 교수의 'All about AI', 민정훈 교수의 '미국 대선 분석',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2025' 등의 강연이 준비돼 있다.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어 서밋'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