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27 00:30
양주시청 전경

▲양주시청 전경.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해 적극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도 동참하며 유치를 위한 힘을 보탰다.


강수현 양주시장이 22일 관내 '양주다울림센터 희망큰홀'에서 열린 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뒤 이어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응원전에 함께했다.


이날 강수현 시장은 지난 8년간 사회복지사 역량 강화와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한 최용석 회장 노고에 대한 감사와 7대 회장으로 취임한 최은실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민-관이 협력하는 소통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최은실 회장 및 회원 등 90여명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피켓을 열렬히 흔들고 모두가 한목소리로 구호를 제창하는 등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에 대한 열정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은실 회장은 “유치 릴레이 응원으로 시민 염원이 좋은 결과로 실현됐으면 한다"며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는 양주시에 다방면으로 더 큰 발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양주시가 한마음으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뜻을 모으고 있는 요즘 사회복지사협회 응원은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 숙원사업인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