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농심’ 출시...“잔돈 저축하면 농심몰 할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04 09:25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4번째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농심'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저금통은 계좌 속 1000원 미만 잔돈을 최대 10만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소액저축상품이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3주간 저금통with농심으로 전환할 수 있다. 저금통이 없다면 새로 가입한 뒤 전환해 저금통with농심을 이용할 수 있다.


저금통with농심을 이용하면 저금 횟수에 따라 농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 혜택이 주어진다.


저금통with농심으로 전환한 후 1번이라도 저금에 성공하면 인기 라면인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각각 40%씩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이 증정된다. 짜파게티는 올리브·사천짜파게티 2종, 너구리는 순한 맛·얼큰한 맛·매운 맛(앵그리) 3종 중 각각 1팩을 고를 수 있다.


누적 3회 저금을 달성한 경우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쿠폰팩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츄파춥스' 또는 '멘토스'·, '후르트텔라'를 각각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더불어 25일부터 31일까지는 농심몰 앱을 통해 '랜덤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거쳐 당첨된 500명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농심 너구리 키링 인형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농심 제품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스낵 '농꾸' 무료 증정 쿠폰(2000명), 농심몰에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5000원 할인 쿠폰(2만명), 포테토칩 4종(오리지널·트리플치즈·잭슨페퍼로니·엽떡오리지널 중 1종) 또는 새우깡 3종(기본·매운새우깡·쌀새우깡 중 1종) 30% 할인 쿠폰(15만명)도 랜덤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저금통with농심을 통해 저축은 물론 저축금액에 따라 아이템 이미지가 달라지는 기존 저금통의 재미 요소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저축을 하면서 저축액 구간에 맞춰 신라면컵, 웰치스, 먹태깡 등 친숙한 아이템 19종을 구경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잔돈을 저축함과 동시에 제휴사의 쿠폰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 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제휴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저금통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