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30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풀어파일러4’ 아나운서 박선영 합류.. 28일 첫 방송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08 16:43
풀어파일러4

▲크라임퀴즈예능 '풀어파일러4'가 28일 AXN 첫방송된다.'풀어파일러4'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이끄는 범죄 예능계의 킬링콘텐츠 '풀어파일러'가 오는 28일 저녁 8시 시즌4로 돌아온다.


8일 '풀어파일러4' 측은 “'풀어파일러'의 수장 권일용 교수와 서장훈, 한석준, 이진호가 전 시즌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고, 박선영 아나운서가 새롭게 합류해 한층 예리해진 집단 프로파일링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범죄와 퀴즈를 콜라보한 한국 최초의 크라임 퀴즈 예능인 '풀어파일러4'는 범죄 없는 세상을 꿈꾸는 풀어파일러들의 네 번째 도전기로, 고급반 프로파일링 실력으로 뭉친 풀어파일러들이 날로 극악무도해지는 전 세계의 실제범죄사건을 파헤치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크라임 퀴즈를 풀면서 전문 프로파일링 지식과 다양한 범죄 예방법을 전수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권일용 교수의 지도하에 출연진들이 풀어파일러로 거듭나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는 한편, 적립한 퀴즈 상금을 전문 프로파일러 양성에 기부하는 뜻깊은 행보를 이어나간다.


새로 합류하는 박선영은 SBS의 간판 앵커 출신으로 범죄∙사회문제에 늘 촉각을 곤두세웠던 내공을 살려 냉철한 시선과 예리한 분석을 보여줄 예정. 나아가 박선영이 온갖 추리 범죄물에 통달한 '추리 덕후'로 알려진 만큼, 기존의 경력직 풀어파일러와 머리를 맞대 집단지성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선영은 “많은 분들께 사랑받은 프로그램에 새로 합류하게 돼 각오가 남다르다. 잘 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감이 큰데,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만큼 호흡을 잘 맞춰가면서 프로파일링에 임하면 저도 빠르게 진도를 따라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열린 마음으로 임하겠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는 28일 저녁 8시 AXN 첫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