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정진

leejj0537@ekn.kr

이정진기자 기사모음




김종운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지역 심부름꾼’ 다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20 16:32
전남

▲김종운 국민의힘 나주·화순 국회의원 후보가 20일 오후 나주시 빛가람동 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었다. 제공=이정진 기자

전남=에너지경제신문 이정진 기자 김종운 국민의힘 나주·화순 국회의원 후보가 20일 오후 나주시 빛가람동 사무소에서 국민의힘 전남도당 당직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열었다.


개소식은 개회, 국민의례, 내빈소개, 후보자 약력소개, 김대동 전 나주시장의 환영사, 염행조 나주시 의정동우회장의 격려사, 김화진 국민의힘 전 전남도당위원장의 축사, 후보자 인사말, 꽃다발 증정, 축하떡 커팅, 폐회,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대동 전 나주시장은 “이 자리를 함께해 주신 분들께 고맙다. 김종운 후보는 합리적인 사람"이라고 말했다.


염행조 나주시 의정동우회장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큰 일을 하신다는 김종운 후보의 앞날을 위한다"며 격려의 메세지를 전했다.


김화진 국민의힘 전 전남도당위원장은 “나주와 화순 발전을 위해 여·야당을 떠나 합리적이며 이성적인 김종운 후보를 위해 지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후원회장은 “나주·화순에서 시작해 광주·전남·나라의 변화가 김종운 후보부터 시작해야 한다"며 응원했다.


김종운 후보는 “이 자리를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집권 여당 후보로 지역 심부름꾼으로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말했다.


김종운 후보는 광주숭의실업고등학교, 광주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나주시 지방농업사무관으로 근무했으며 20대 대통령인수위자문위원, 나주시의회 5·6대 시의원, 시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