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국내 유아 카시트 전문 브랜드 토드비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주니어 카시트 2종을 출시한다.
'캐치! 티니핑'은 국내 키즈 IP 1위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이다. 귀여운 눈망울과 형형색색의 매력적인 빛깔로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이 토드비의 인기상품 코쿤 시리즈 카시트 외장 디자인에 적용되어 출시된다.
캐치! 티니핑 코쿤 주니어·부스터 카시트는 4세부터 12세 15kg~36kg까지 사용 가능한 그룹2, 그룹3 인증 제품이며, 등받이 탈착을 통해 약 7세 이후부터는 부스터 카시트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캐치! 티니핑 코쿤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는 측면 충돌 시 효과적인 보호를 위한 I-Size 유럽 최신 안전기준을 통과했다. 또한 ISOFIX 고정 방식으로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프리미엄급 주니어카시트로 인기 로열핑인 하츄핑,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캐치! 티니핑 코쿤 부스터 카시트는 하츄핑, 샤샤핑, 포실핑을 각각 외장 디자인에 적용하여 각 캐릭터의 장점을 부각시켰으며, 프리미엄 고밀도 메모리폼 쿠션 시트 사용으로 아이의 편안한 이동은 물론, 장거리 이동 시 피로감도 줄여줄 수 있으며, 쉽고 빠른 장착이 장점이다.
토드비 관계자는 “선풍적인 인기인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차량 이동에 안전 필수품인 카시트를 거부하는 아이들에게도 티니핑과 함께라면 더욱 친밀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티니핑이 선사하는 달콤한 행복과 함께 토드비가 책임지는 안전으로 가족들의 즐거운 여행, 드라이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토드비는 오는 29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5월 2일 11시 네이버 토드비 공식몰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식 런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