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눈물의여왕’ 김지원·‘기생수’ 구교환, ‘처음처럼’ 모델 됐어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6 09:18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 광고모델 꿰차…광고 2편 공개

처음처럼 모델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광고모델로 기용된 배우 김지원(왼쪽), 구교환.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김지원, 구교환을 기용하고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했다.


26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해인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지원'과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더 그레이'에서 설강우 역으로 열연하는 배우 '구교환'을 처음처럼 모델로 선정해 신규 동영상 광고 2편도 공개한다.


동영상 광고는 '언제나 당신 곁의 처음처럼으로부터'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다양한 술자리에서 처음처럼이 등장인물에게 느꼈던 다채로운 감정과 추억에 대한 나레이션으로 구성됐다.


모델별로 영상 속 주인공을 연기함과 동시에 처음처럼 입장에서 나레이션을 펼친다. '마치 애인에 대한 회상 같은 느낌의 말들이 사실 처음처럼이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이야기였다'는 색다른 반전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특히, 광고를 통해 처음처럼의 과거 띠지 디자인을 에피소드 속에 녹이는 동시에 새 단장한 처음처럼의 띠지도 보여주며 브랜드 연속성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처음처럼 리뉴얼은 알코올 도수 변화 없이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강조하는 동시에, 차별 포인트 중 하나인 대관령 기슭 암반수를 표현했다"면서 “앞으로 새 패키지, 새 모델 등으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띠지(라벨)를 변경한 처음처럼 리뉴얼 제품. 사진=롯데칠성음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