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경륜] 광명스피돔, 5월 가정의달 문화행사 ‘풍성’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15 11:07
12일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 열린 '가정의달 맞이 문화행사' 현장

▲12일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 열린 '가정의달 맞이 문화행사' 현장.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광명=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2일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3월24일부터 일요일마다 진행 중인 '경륜-경정과 함께하는 청춘거리공연(버스킹)'과 연계해 실시한 이번 행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오락활동을 선보이고, 국민체육진흥공단 대표 캐릭터인 “백호돌이 인형" 등 100여점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광명시민 김상덕씨(28세)는 “지난 어린이날 연휴에 비가 많이 와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지 못해 아쉬움이 컸는데, 이런 좋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됐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작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과 광명시 광명스피돔에서 비어바비큐페스티벌(B.B.F)이란 대규모 문화공연행사를 유치했는데, 올해부터는 '가족과 함께 소소하지만 행복한 주말'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올해 3월 광명시 벚꽃축제인 '안양천 봄소풍'에서 거리공연 행사를 벌였으며, 6월2일과 9일 양일간 오후 6시 하남시 미사문화의거리에서도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