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인터파크커머스 반니, 자기계발서 ‘1년의 미라클’ 출판 기념 토크콘서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4 15:07

29일 강남 위메프빌딩서 류지연 작가와 독자의 만남
세 쌍둥이 워킹맘서 자기주도 작가 전환 노하우 공유

류지연 작가의 자기계발서 '1년의 미라클' (인터파크커머스 반디 펴냄)

▲자기계발 컨설턴트 류지연 작가(오른쪽)와 첫번째 출간저서 '1년의 미라클'(인터파크커머스 반니 펴냄). 사진=인터파크커머스

인터파크커머스의 출판 브랜드 '반니'가 자기계발 컨설턴트 류지연의 첫 책 '1년의 미라클' 출판을 기념해 토크 콘서트를 오는 29일 개최한다.


반니가 펴낸 '1년의 미라클'은 퇴사 이후의 삶을 고민하는 워킹맘,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중년 여성 등 삶의 두 번째 챕터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가이드를 제시하는 자기계발서다.


22년차 세 쌍둥이 워킹맘이었던 류지연 작가가 퇴사 후 1년만에 SNS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리더, 강사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활동하며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29일 오후 7시 서울지하철 삼성역 위메프빌딩 1층 라운지에서 열리는 토크 콘서트는 류지연 작가가 직접 참여해 자기주도적 삶을 개척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공유하고, 참석자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토크 콘서트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반니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또는 포스터의 QR코드 온라인 신청 코너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반니는 인터파크커머스가 '세상을 알아가는 또 하나의 길'을 모토로 선보인 출판 브랜드다. 2013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270여 권의 책을 출간했으며, △과학 △인문 △경제경영 △문학 △아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임채욱 인터파크커머스 도서사업실장은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1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새로운 인생을 성공적으로 꾸려 나가고 있는 '인생 선배'의 조언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1년의 미라클'은 인터파크쇼핑을 비롯해 오프라인 서점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