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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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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년연속 우수콜센터...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일일 상담사 체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30 10:52
농협생명

▲2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NH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NH농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NH농협생명은 2016년 처음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영광을 이어가게 됐다.


NH농협생명은 전날(29일) 중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KSQI우수콜센터 인증식을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우수콜센터 인증패 및 인증서 전달 수여식과 우수상담사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임순혁 부사장은 일일 상담사를 체험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콜센터 상담사와 동석해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경청하며 상황별 서비스 제공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콜센터 체험은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이번 체험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경영자원으로 활용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금융서비스 개발,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의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매년 150만건 이상 상담을 진행하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고령층 고객을 위한 ARS 느린말 서비스 △ 금융약자 우대서비스 △ 보이는 ARS △ 채팅상담 등을 제공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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