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기안84, 넷플릭스 진출...민박 예능 ‘대환장 기안장’ 출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05 13:45
기안84

▲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넷플릭스와 만나 예능 '대환장 기안장'을 선보인다.넷플릭스

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넷플릭스에서 새 예능프로그램 '대환장 기안장'을 선보인다.


넷플릭스는 5일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한 신개념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라고 알렸다.


프로그램 콘셉트에 따라 주인장 기안84는 자신의 방식대로 민박을 운영하며 '기안적' 낭만을 즐기러 찾아온 청춘 숙박객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연출은 '효리네 민박'을 맡았던 정효민 PD가 나선다. 정 PD는 “이전과는 180도 다른 민박 버라이어티가 찾아올 것"이라며 “기안84만의 무드가 살아있는 민박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넷플릭스는 이 소식과 함께 기안84가 직접 그린 그림이 들어간 모집 공고문을 공개했다.




기안84가 천혜의 자연이 숨쉬는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한 신개념 민박 '기안장'을 오픈한다.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날것의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기안84는 이번 '대환장 기안장'을 통해 특별한 민박집의 주인장이 되어 다양한 청춘들을 만날 예정이다.


넷플릭스 제공


기안장에서는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며 그야말로 예측불허 민박 운영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작품은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민박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힐링과 킬링 사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개성 강한 숙박객의 이야기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기안84의 진솔한 모습이 큰 웃음과 특별한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대환장 기안장'은 넷플릭스와 기안84가 함께하는 첫 작품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집공고와 함께 게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거침없는 붓질에 이어 “드디어 넷플릭스까지 나왔습니다"라며 “덱스야, 네가 언제까지 넷플릭스의 아들일까?"​라고 재기발랄한 출사표를 던져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기안84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공개 모집 안내문.넷플릭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