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임영웅, 생일 기념 라이브서 반려견 공개..“시월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7 09:52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맞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가수 임영웅이 반려견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지난 16일 생일맞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임영웅은 “여러분께 최초 발표다.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며 반려견 '시월이'를 소개했다. 시월이는 2023년 12월7일생으로 생후 7개월 된 강아지다.


임영웅은 “혼자 살게되면 강아지 키우는 게 꿈이었다"며 시월이를 입양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폐업을 앞둔 지인의 애견카페에서 만난 강아지로, 시월이에게 새로운 가족이 필요했던 것. 첫 눈에 시월이에게 정이 들었다고 밝힌 임영웅은 “너무 착하고 순둥순둥한 아이다"라며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스타디움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임영웅은 팬들과 근황 토크를 나눠다. 그는 “콘서트 끝나고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 살이 쪘다"면서 “화면을 보니까 살이 많이 쪘다"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호남평야는 언제 매입하실거냐"라는 영웅시대의 질문에 머리가 복잡하다면서도 “간절히 바라면 이뤄지지 않겠습니까"라고 가능성을 열어둬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다음 콘서트 계획에 대한 질문에 “상암에서 크게 해버리는 바람에 다음 콘서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된다"고 걱정어린 마음도 드러냈다. 그러면서 “넓은 평야를 가지고 계신 분이 있다면 잠깐 이용하고 다시 좋은 모습으로 돌려 드리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