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1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더울 때 쉬어가세요”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에 ‘무더위 쉼터’ 운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9 17:58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무더위 쉼터 운영.

BNK경남은행은 지역민과 고객 안전과 건강을 위해 전 영업점에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무더위 쉼터는 지역민과 고객들이 더위를 피해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은행 영업 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한다.


특히 무더위 쉼터를 찾은 지역민과 고객들이 더위를 달랠 수 있도록 생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남은행은 전 영업점에 무더위 쉼터를 알리는 안내판을 부착했으며 시원한 에어컨을 지속적으로 가동하는 등 쾌적한 휴식 공간으로 조성했다고 설명했다.


임재문 경남은행 경영전략본부 상무는 “폭염이 일찍 찾아와 지역민과 고객 건강이 염려되는 상황을 감안해 무더위 쉼터를 신속하게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경남은행은 지역민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19일 무더위 쉼터 홍보와 지역민들 이용 편의를 돕기 위해 진주시와 '무더위 쉼터 장소제공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경남은행은 올 여름에도 지역 취약계층들의 여름 나기를 돕기 위해 7250세대에 2억2000만원 상당의 쿨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