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아이스크림 혜택” 카뱅 ‘한달적금 with 배스킨라빈스’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4 15:43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아이스크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 위드(with) 배스킨라빈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원까지 매일 하루 한번 카카오뱅크 앱에서 적금을 납입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고, 자금 사정에 따라 매일 납부 금액을 새롭게 설정할 수 있는 단기 적금 상품이다.


매일 적금을 납입할 때마다 춘식이 캐릭터가 31층 건물을 한 층씩 올라가며 각기 다른 디자인 층이 오픈되는 화면 구성으로 적금 납입에 재미까지 더하면서 새로운 적금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힘입어 한달적금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지 11일 만에 누적 계좌 개설 수 100만좌를 돌파했고, 지난달 기준 500만좌를 넘어섰다.


한달적금의 첫 제휴 상품인 한달적금 with 배스킨라빈스는 저축습관을 키움과 동시에 파트너사 소비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이날부터 7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하루만 납입에 성공해도 아이스크림 컵 또는 콘을 기준으로 1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1회차에는 아이스크림을 모찌로 감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디저트 '아이스 모찌' 5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러가지 아이스크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핸드팩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21회차, 31회차 납입에 성공하면 파인트(3가지 맛)·쿼터(4가지 맛)에 대해 각각 2000원,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이런 혜택은 할인 쿠폰을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에 등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매장 재고 사정에 따라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기존 한달적금 특성에 기반한 특별한 디자인도 한달적금 with 배스킨라빈스의 재미 요소다.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분홍색으로 디자인된 화면은 혜택이 제공되는 1, 11, 21, 31회차마다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적금을 납입하고 우대금리를 받을 때마다 배스킨라빈스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이미지 아이콘도 나타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 저금통, 미니(mini) 26일저금, 기록통장에 이어 이번 한달적금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수신상품에 파트너사 혜택을 탑재하며 금융플랫폼으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전문점인 배스킨라빈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발굴하는 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