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1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대구서구문화회관,‘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8 19:09
1

▲7월 6일 오후 7시 30분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온 가족 추억쌓기 프로젝트로'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공연을 개최한다 제공=대구서구청

야외공연장에서 즐기는 온 가족 추억쌓기 프로젝트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대구서구문화회관은 오는 7월 6일 오후 7시 30분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온 가족 추억쌓기 프로젝트로'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공연을 개최한다.


서구문화회관은 대프리카의 초여름 무더위를 잊는 다채로운 공연과 레크레이션으로 구성한'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를 마련했다.


이번 공연에는 세상을 웃게 하는 서커스 아티스트 함서율, 대한민국 축제의 단골손님으로 자리매김한 싸군과 혼성그룹 비스타, MC 차명준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서커스 아티스트 함서율은 전국 유명 거리예술가들이 모인'서커스 디 랩'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는 '더 해프닝 쇼: 마이 드림'을 주제로 서커스, 저글링, 클라운, 마임 등 각종 거리 퍼포먼스를 하나의 쇼로 형성하여 꽃이 나타나는 사건으로 드라마를 전개한다.




비스타는 보컬, 래퍼, 악기 연주자로 구성된 혼성 퍼포먼스 그룹으로 싸이 모창가수 싸군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음악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C 차명준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레크레이션은 가족별 단체게임과 댄스타임 등 유쾌한 프로그램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삶에 여유로운 힐링과 가까운 이웃과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선사한다.


관람은 초등학생 이상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4매)가 필수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7월 3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우천 시에는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서구의 그린웨이 속 자연과 어우러진 야외공연장에서 우리 가족, 서로의 이웃과 더불어 예쁜 미소와 행복함을 나누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