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7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오산시, 민선8기 2주년 기념 청소년 선도 캠페인 활동 추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4 14:42

이권재 오산시장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건강한 환경 조성위해 최선 다할 것”

ㅇ

▲이권재 오산시장이 민선8기 2주년 기념 청소년 선도 캠페인 활동을 추진했다 제공=오산시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오산시와 오산시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은 지난 3일 민선8기 2주년을 맞아 운천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각종 청소년 범죄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선도 캠페인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오산 초·중·고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오산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오산시 자녀안심회 등 관내 청소년 관련 유관기관·단체가 참여했다.


이날 등교하는 운천고 학생들에게 청소년 보호와 관련된 홍보문구가 적힌 물품을 나누어 주고 학교폭력 발생 시 신고하도록 당부했다.


오산시 청소년유해환경 감시단(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은 올 3월부터 월 2회 청소년 선도를 위해 오산시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순회하며 선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오산시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장인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오산지구위원회 황선명 회장은 “시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청소년을 학교폭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뜻깊은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며 “관내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등굣길 선도캠페인뿐만 아니라 야간 유해환경 업소를 중심으로 업주 계도 캠페인도 꾸준히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청소년 선도 활동과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통해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