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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규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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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4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부문 1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08 10:39
삼성전자서비스 소속 엔지니어가 에어컨을 점검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소속 엔지니어가 에어컨을 점검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전자제품 AS 부문 도입 첫해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 발표된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가전제품·휴대전화·컴퓨터 AS 전 부문 1위 석권에 연이은 성과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편리성 △문제 해결 정확성 △친절도 등에서 평가 대상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조사 원년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 최다인 전국 17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이 어디서나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시간 상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국을 1,300개 이상의 구획으로 세분화한 후 출장 서비스 엔지니어의 기술 역량과 예상 수리 시간까지 계산해 고객의 요청에 부합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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