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윤호

kyh81@ekn.kr

김윤호기자 기사모음




엔씨, 리니지M 7주년 기념 이벤트 ‘7월의 아덴 축제’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7.10 10:10
엔씨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7월의 아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7월의 아덴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7월의 아덴 축제'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EPISODE. ZERO'를 통해 유입된 신규 및 기존 이용자를 위해 진행되는 4종의 이벤트다.


레거시 월드 이용자는 10일부터 '신비한 서커스 유랑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특수 던전 '서커스 광장'에서는 △신비한 변신·마법인형·성물 뽑기팩 (이벤트) △명예 코인 △상급 축복의 가루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날 리부트 월드에서는 '과거의 말하는 섬 BOOST'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는 '마력의 조각' 드롭량이 1.5배 늘어나며, 계정당 1일 1회 '종합 신비한 뽑기팩 선택 상자 (이벤트)'와 '종합 상급 뽑기팩 선택 상자 (이벤트)' 제작이 가능하다.


7주년 기념 스페셜 푸시 이벤트도 열린다. 엔씨(NC)는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금, 토, 일요일에는 △최상급 변신·인형 뽑기팩 (이벤트), 신비한 성물 뽑기팩 (이벤트) 각 1개 (레거시 월드) △신비한 변신·인형·성물 뽑기팩 (이벤트) 각 1개 (리부트 월드) 등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보상은 게임 내 우편으로 발송되며, 45레벨 이상부터 수령할 수 있다.




'마스터 총력전' 이벤트는 7월 17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진행된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마스터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신화 장비 제작 재료 획득이 가능한 보물상자를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리니지M 7주년 기념 '7월의 아덴 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