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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보호에 한 걸음 더…DB생명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서약식’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09 15:59
김영만 DB생명 대표이사 사장(가운데)과 주요 임원진들이 서약식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김영만 DB생명 대표이사 사장(가운데)과 주요 임원진들이 서약식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DB생명은 지난달 30일 서울 소재 본점에서 김영만 사장과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소비자권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철학을 재확인하고 전 임직원의 소비자보호 의식을 강화하고자 진행했다.


실천 서약서에는 △금융소비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금융소비자의 불만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금융소비자의 권익 침해 행위 금지 △금융소비자의 정보는 적법하고 정당하게 활용 등의 내용을 담았다.


김 사장은 “금융소비자보호는 우리의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다"며 “이번 서약식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다시 한 번 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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