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9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웅진씽크빅, 카카오프렌즈 키즈 협업 아동 경제 전집 사전예약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2 17:32

저축부터 부동산·신용 등 경제 개념 습득 가능
31일까지 사전예약 시 샘플북, 키링 2종 증정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한걸음 먼저 경제' 전집 홍보 포스터.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력해 개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아이들에게 생소한 경제 개념과 관련 교과 지식을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로 학습할 수 있게 돕는 전집이다.


용돈 관리, 저축과 같은 기초 경제 개념부터 주식, 부동산, 신용, 개인 정보 등 최신 경제 교육 트렌드가 담겨 있어 다양한 경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고 웅진씽크빅은 소개했다.


전집 안의 모든 내용은 경제 전문가인 한순구 교수, 홍종호 교수, 한진수 교수가 감수했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그림책 26권과 워크북 4권, 용어 사전 2권, 경제 보드게임 교구로 구성했다. 특히 워크북과 보드게임은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미션과 직접 경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 중심 콘텐츠로 채웠다.




웅진씽크빅은 오는 31일까지 한걸음 먼저 경제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신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그림책 일부 내용을 담은 샘플북 2종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오는 9월 30일까지 실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키링 2종을 추가 증정한다.


김진각 웅진씽크빅 미래교육사업본부장은 “유아부터 초등까지 경제 교육의 필요성이 계속해서 대두되고 있는 현재 흐름에 맞춰 트렌디한 전집 시리즈인 한걸음 먼저 경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