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4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경현

pearl@ekn.kr

박경현기자 기사모음




“일상 속 수호천사 되어 드려요”…동양생명, 유튜브에 새 광고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8.27 17:34
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만든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만든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해 만든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동영상 광고들은 이날부터 한 달 동안 유튜브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총 두 편의 동영상 광고를 제작했다.


첫 번째 광고 영상에는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가 등장한다. 두 번째 광고 영상에는 출근길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브레드를 지켜주는 '젤로디'가 나타난다. 동양생명이 일상 속 수호천사가 되어 매순간 고객을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규 브랜드 광고는 이날부터 동양생명의 유튜브 채널인 수호천사동양생명 및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당사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