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는 3일 서울 용산구 앤트러사이트에서 캠페인 '돈 훌리오 포 아모르(Por Amor)'의 하나로 브랜드 팝업을 운영한다.
돈 훌리오 포 아모르 캠페인은 돈 훌리오의 프리미엄 데킬라 '돈 훌리오 1942'가 유명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즈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하루만 운영되는 팝업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포 아모르 메시지를 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If not for love, then for what)'는 의미를 담은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다.
팝업은 돈 훌리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행사와 오감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돈 훌리오 블랑코, 레포사도, 아녜호, 1942 제품 등 다양한 돈 훌리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일까지 글로벌 톱 모델 최소라와 사진 작가 이코베 부부의 폴라로이드 사진 작품도 전시해 포 아모르 메시지도 느낄 수 있게 했다.
'사랑, 가장 평범하고 특별한 (Por Amor, 폴라로이드: 공통의 언어)' 라는 제목의 전시로 최소라·이코베 부부가 사랑을 담아 수 년 간 촬영한 일상 사진 수백 장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소비자들은 프리즈 위크 동안 서울의 여러 장소에서 유명 바텐더와 셰프가 선보이는 돈 훌리오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만날 수 있다.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Don Julio Por Amor Promotion)은 오는 8일까지 한남동, 삼청동, 청담동 지역을 비롯한 서울 전역의 바, 레스토랑 클럽&라운지 20여 곳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