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이달부터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신발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스니커즈 전문관은 계절과 상황에 맞는 제품을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해 선보인다. 직관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발 길이, 발볼 넓이 등 남녀 표준 발사이즈에 맞춘 실측 가이드도 제공한다.
단순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브랜드별 역사, 가치, 미션 등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운영한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수는 총 50여개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릭오웬스, 사카이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 중인 명품 브랜드 스니커즈부터 신흥 스포츠웨어 브랜드 등이다. 추후 에스아이빌리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릭오웬스 스니커즈도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내년까지 스니커즈 전문관 내 브랜드 수를 80개까지 늘리며 카테고리 확장에 주력할 방침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스니커즈 쇼핑하면 에스아이빌리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국내외 가장 뜨거운 브랜드만 엄선해 이번 전문관 출시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