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6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BTS 지민 솔로 활동기 담은 전시 개최 ‘전하지 못한 진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05 15:01
지민

▲그룹 BTS 지민이 솔로 활동기를 담은 전시회를 개최한다.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 활동기를 작품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전시가 열린다.


5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10월11일부터 11월3일까지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목시에서 '더 트루스 언톨드 : 전하지 못한 진심'(The Truth Untold)을 개최한다" 밝혔다.


이번 전시는 지민의 솔로 1집 '페이스'(FACE)와 2집 '뮤즈'(MUSE) 활동을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해 조명한다. 지민의 친필 제작 일기와 작사 노트 등이 공개된다.


공간은 '페이스'와 '뮤즈' 두 공간으로 나눠 관람객이 솔로 앨범 제작 당시 지민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물의 파장을 모티브로 한 '페이스'에는 파동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미디어월과 왜곡 거울을 설치해 지민이 온전한 '나'를 찾는 과정에서 겪었던 혼란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파동은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상징하는 '뮤즈'에 가까워질수록 잠잠해져 지민이 혼란을 딛고 '나'를 제대로 마주하는 데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또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t. 2)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옮겨온 세트와 '후'(Who)를 떠올리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무대 의상, 소품, 트로피와 상패, 각종 비하인드 콘텐츠와 지민의 자필 편지도 전시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