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9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한울본부, ‘한울 다누림케어’신규 브랜드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12 21:07

2024년 한수원 지원사업 워크숍 성황리 개최



1

▲사진=한울본부 전경

울진=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10일 지역의 주요 단체와 유관기관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브랜드인 '한울 다누림케어'를 론칭했다.


'한울 다누림케어'는 한수원 지원사업 중 주민 만족도가 높은 기존사업 11개에 신규사업 1개를 추가해 울진군민 모두가 생애 주기별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패키지화했으며, 신규 론칭한 분야는 '초.중.고 학습보조 바우처(장학금) 지원 사업'이다.


이는 울진군에 거주하는 모든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일정 금액을 초.중.고 학생별로 차등 지급해 학생들이 몸소 체감할 수 있는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학생들에게 학용품과 교재 등을 지역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며,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울 다누림케어'사업은 △ 초.중.고 학습보조 바우처 지원(신규) △산후조리원 입소 지원 △ 출생축하기념품 지원 △ 초.중.고 졸업앨범 지원 △초등학생 영어체험학습 △중학생 해외문화탐방 △ 종합건강검진 지원 △ 공공의료 간병비 지원 △ 공공의료 응급이송 지원 △ 상수도 요금 지원 △ TV수신료 지원 △전기요금 지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세용 본부장은 “지속 가능한 한수원 지원사업을 위해 '한울 다누림케어'가 지역주민에게 실효성 있는 체감형 사업이 되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삶에 빈틈이 없도록 꼼꼼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