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유정복 “청년, 인천의 꿈이고 대한민국의 미래” 응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22 05:58
유정복

▲유정복 인천시장이지난 21일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열린 '제5회 인천 청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제공=인천시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기자 유정복 인천시장은 22일 청년의 날을 맞아 “"여러분이 인천의 꿈이고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유 시장은 전날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청년들을 격려, 응원했다


유 시장은 글에서 "오늘 청소년문화축제와 청년의 날 행사에서 만난 여러분을 보며 우리 인천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시금 느꼈다“고 적었다.


유 시장은 이어 "제 정책의 초점은 미래에 있고, 여러분의 열정과 도전이 바로 내일의 변화를 이끌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유정복

▲유정복 인천시장이 21일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열린 '제5회 인천 청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기념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제공=인천시

유정복

▲유정복 인천시장이 지난 21일 시청 중앙홀에서 열린 '제19회 인천 청소년문화대축제'에서 참석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제공=인천시

유 시장은 특히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 때로는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서로에게 힘이 되고, 그 꿈을 함께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고 역설했다.




유 시장은 그러면서 "여러분의 꿈이 곧 인천의 밝은 미래"라고 덧붙였다.


유 시장은 끝으로 "언제나 응원하겠다“며 "끝없이 도전하고, 빛나는 내일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재차 강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