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레고랜드, 가을 시즌 ‘레고 브릭 버거’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23 15:05

레고 모양 ‘레고 브릭 버거’…2가지 종류 선보여
색이 변하는 마녀 에이드, 각종 몬스터 형상화 한 몬스터 머핀 출시

레고랜드 가을 시즌 몬스터 테마 신메뉴 출시

▲레고랜드는 가을 시즌 몬스터 축제 맞이 '레고 브릭 버거' 및 신메뉴을 출시했다. 제공=레고랜드

춘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레고랜드는 새로운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몬스터'를 테마로 한 으스스한 신메뉴로 가을 나들이에 나선 방문객들의 미각을 사로잡는다.


레고랜드는 신메뉴 5종과 레고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레고 브릭버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레고 브릭 버거'는 레고 브릭 모양을 본뜬 버거로 치킨버거와 비프버거 두 종류로 출시된다. 레고랜드 캐슬 구역 내 나이츠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몬스터 머핀, 흑마법 라떼 등 몬스터를 테마로 한 5종 스낵 및 음료 신메뉴를 개발했다.


또 파크 내 레스토랑에서는 마녀가 직접 만든 듯한 '마녀 에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드는 처음에는 노란색 레몬 에이드이지만 보라색 시럽을 넣으면 분홍색으로 변해 시각적 즐거움과 함께 신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브릭스트릿 카페에서는 각양각색의 몬스터를 형상화한 몬스터 머핀과 흑마법 라떼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 2층 레스토랑에서는 랜덤으로 호박이나 유령 모양 마시멜로가 토핑된 '멜팅고스트 팬케이크'를 새로이 선보인다.



배너